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안 청년공동체정원

초당대 뒷쪽으로 올라가는길을 따라가면
무안물맞이공원이 나옵니다^^
네비는 무안물맞이공원을 찍고가시면 공용주차장을 지나쳐 더끝쪽으로 쭈우욱 따라가시면 막다른 길이나와요.
저수지하나와 꽃밭이나와요.

원래는 족구장이었는데 ㅎㅎ
안쓰게되자 예쁜 정원으로 탈바꿈 했다고하네요

꽃으로무안군쓰느라 고생하셨겠어요ㅎㅎ



풍경이 너무 예쁘지않나요😍


저는 이렇게 물과 푸릇한 나무의조화를 보면 마음이 편해지더라구요^^


데크
너무 아름답지 아니한가




수심이 깊고 물이 가득차있어서 낚시 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산에는 여기저기 산림욕이 가능한 ㅎㅎ시설들이
뜬금없는 그네도있는데..
탓다가는 바로 나무가부러지거나 뒤로 넘어갈 관상용😂🤣

꽃이 너무예쁘죠
산전체를 치유의숲으로 꾸며놓고 현재 공사진행중이더라구요.
어마어마한 규모를... 보고야말았답니다.
무안군청에 당장 공사완공일을 묻고싶더라구요
무궁무진한 ㅎㅎㅎ 물맞이골
오늘은 그냥 탐험가가 된 기분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