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목포시자전거터미널 카페 부제)크림치즈 호두과자

두번째
포스티을하는이유는..
이번에는 제가너무너무 반해버린 호두과자에대해 포스팅해볼까합니다^^

목포시자전거터미널(옥암수변공원앞)에 있는 카페
쌀호두과자가 그리맛있더라구요!!!

그리고무엇보다 자전거를 무료로 대여할수있게 되어있어서 아이와함께 타고왔는데
너무즐거웠답니다.
수.목은 대여소가 쉰다고하더라구요
잠겨있었는데..
맘씨좋으신 사장님이 원래는 안되는데
카페가 한가할때는 키를가지고계셔서 말하면 빌려준다고 하시더라구요~


예쁜영산강 자전거도로


2층 카페는 뷰가끝장나죠ㅎㅎ



처음 먹어보고 맛있어서 세번연속간 ..ㅎㅎ
저는 팥을좋아하는데
아이들은 꾸덕꾸덕 크림치즈 호두과자가 입맛에 맞나봅니다.




진짜 강추에요ㅎㅎ
가득사서 아이들간식으로 쟁여두고싶네요
무엇보다 밀가루가 아니라니 더좋았어요


호두도 큼지막하게들어있고
크림치즈도 대박...꽉차있습니다.
아이가 한입먹더니 엄마 치즈가 진짜가득해요
또사주세요를 연발했답니다^^

무료로 자전거도타시고 산책도하시면서 카페도즐겨보시는건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