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암카페 남향재,남쪽향기


제가 너무좋아하는
영암 한옥 펜션 남향재를 소개하려고합니다^^


여름에는 물놀이장 수영장도 정말좋은
한옥펜션.

이번에는 1층에 카페를 오픈했다고해요.

정말..평화로워보이지않나요.😍

꼬맹이들은 엄마 너무이곳은 평화로워요
이런말을쓰며 표현하네요~선물같았던 이곳을 포스팅해볼까합니다😍

숙박객들이 모두나가고
조용한 마당에서 시원한 아아를 마시고왔어요


숙박은 홈페이지를 이용하세요
^^




사장님께서아이들을 키우고계셔서
누구보다 아이들손님취향저격 되어있는ㅎㅎ곳이랍니다



펜션1층에위치하고있는 카페 남쪽 향기입니다.
메뉴판을찍어봤어요~
쑥대머리ㅎㅎ쑥라떼인데 정말진하고 맛있더라구요.



내부도 참 한옥펜션과 어울리게 잘꾸며져있었어요.
3단 상 어쩔ㅋㅋㅋ
레트로느낌 물씬납니다





주문하는곳을찍어봤답니다.
솜씨좋은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시는 수제디저트
특히저는..꾸덕꾸덕치즈케이크가 너무맛있더라구요~~~재료를 아끼지않고 몽땅 넣은 맛😊


4계절 모두 매력있는이곳.
언제나 더나은 모습을위해 노력하고 연구하고 실천하시는
열정 넘치는 사장님을보니 절로 박수가나옵니다👏👏👏👏



남쪽향기항아리ㅎㅎ
날이 너무좋았습니다

아니이런ㅎㅎ 먹음직스러운 디저트와 음료보셨나요.
사장님센스가~ ㅎㅎ 쑥라떼 너무맛있어요
어르신들은 더 좋아하실것 같았어요😚


커피에빠진 곰돌이ㅋㅋ어쩌죠
보는사람마다 너무귀엽다고ㅋㅋ
저희아이들이 자꾸먹겠다는걸 겨우 말렸다죠ㅎㅎ



휴양지에와있는 기분입니다.
드넓은 운동장에서 아이들이 맘껏뛰노는 모습이
너무보기좋았습니다.😍

끄악 곰돌이 ㅋㅋㅋ
정말너무귀엽지않나요~쑥라떼에는 우유곰돌이가얼려있어요 완전센스굿😍

투호놀이도 즐길수있구요
남향재는 여러 문화공연도이루어진다고해요.
어서코로나로부터 소소한 일상을 돌려받고싶네요..😂

펜션뒤쪽으로가면 있는 물놀이장~
작년여름에 정말 신나게놀고왔다죠^^



초록초록날씨가다했다죠.
주변에도 한옥 마을들이 옹기종기모여있어서..정말평화롭고 한적한 마을입니다.
월출산의정기를 받고 있는곳이죠^^

독채들도있어서 가족이 즐기기에도 너무좋을것 같았답니다.
재방문의사200프로 인 남쪽향기.
영암 드라이브하시면서들러보시는거추천해요.

카페는 매주화요일은 휴무이며 am10~pm6라고합니다.
친절한미숑씨는 주소도 첨부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