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암 카페 라붐 에서 캠핑체험도해요

 

 

목포 영암에서 핫한 라운지붐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전라남도 농업박물관근처에요
목포에서 오시면 영산강 하구둑 지나서 나불도 쪽에서 유턴 하셔서 오셔도 될것같아요.



영산강 하구둑을 지나기전에
늘 보이던건물인데..
저기는뭐하는곳일까...
매번 궁금했던곳입니다.

기존에있던 건물을 살려 리모델링 한 건물같더라구요.

이번에도마침 다른곳 다녀오다가 우연히 그랜드오픈 날짜가 딱 오늘이구나~~!!
현수막을 보고 구경하러 간 곳이었답니다.


아마 익숙하게 보셨던 건물 일것같아요.
이곳의 서프라이즈한비밀은 말이죠
카페+펍+캠핑체험장 이라는 겁니다.
야외에는 바다만 있음 제주 일 것같은 테이블과
내부도 깔끔한 카페
2층은 펍

루프탑도있어요


개업식이라그런지..
화환들이 많이있었어요^^
어머나..손님들이 ㅋㅋㅋ어르신들이 많이 축하해주시러오셨더라구용😊






차를 타고 갈때 보던거랑 다르게잘꾸며져있죠~~???
하얀 조약돌들 마저 ㅎㅎ 분위기랑 딱입니다 ^^




짜잔
건물뒷편에 위치하고있는 캠핑체험장입니다.
코로나가 바꿔놓은 문화중에하나가
가족단위의 여행
캠핑문화죠
하지만 캠핑은..한번가기에 넘나힘이 드는것...
짐싸다 이미지친다고하죠
특히아이를 동반할 경우는요~ ㅎㅎ3시간정도 텐트와 바베큐도구를 빌려 제공되는 고기느 바베큐를 즐길수 있다고합니다.


조만한 캠핑체험 해보러가야겠어요~



길가다 본곳이 맞나??
잘꾸며져있죠^^
좀더 전체적인 사진을 찍어볼걸 그랬네요~



내부는 리모델링 한지 얼마되지않아
환기가 필요했어요🤣
페인트냄새가 좀 강했어요ㅠ.ㅠ금방빠지겠죠 ~?





뷰는..
화환 뷰인가요ㅋㅋ
점차 자리를 잡아갈 뷰에요
화장실도 얼마나 예쁘게 꾸며져있던지요.
사진찍기좋겠더라구용~~🥰
내부도정말 널찍널찍하고 야외까지
대형 행사를 해도 무방할정도의 굉장히 넓은 카페였답니다.
피로연 같은거나 ㅎㅎㅎ스몰웨딩등등요
돌잔치도 될것같은 ~ ㅎㅎ
워낙넓어서 말이죠 ^^





2층으로한번 올라가보았답니다.
2층은맥주를 마실수 있는 펍 이더라구요.
얼른 코로나가없어지고..
마음껏 맥주한잔 할수있는 날이 오길바란다는요



대여되는 텐트와 테이블 의자 바베큐 시설들을 5배줌으로 찍어보았답니다.
아이들이놀거리가 조금은 부족해보이네요🤣






밤에 전구에 불켜져있는 모습이 궁금하네요
캠핑의꽃은 해질무렵인것ㅎㅎ
자연스레 거리두기가되네요.





카페내부는 조각케익이 여러종류 있었답니다.


케이크가 큼직 큼직 했답니다 !



메뉴판도 한번찍어보았답니다.
아메리카노 맛이 궁금합니다.
시간이 있었다면 음료도 먹어보고싶었답니다.
시간이 없어 애데렐라처럼 휘리릴릭 구경만하고 사라져서 아쉬웠다는 ㅠㅠ





요렇게 바베큐는 꼬치. 이베리코삼겹 등등
먹음직스럽게 준비되서 나온다고해요.
몸만가서 놀다오는 ㅎㅎ개념으로 알고 계시면 될것같아요^^


메뉴와 이용방법등을 자세히 첨부해요.
어서 편하게 체험해보러가고싶네요.
집근처에 좋은곳들이 많이생겨서 너무좋아요.
인근 나불도도 유원지로 더더욱 발전하면 좋겠어요.

잔뜩움츠려든 경기가 빨리살아나고..코로나도 잠잠해지고

그냥 평범한일상을 즐길수있는 날이 빨리왔으면좋겠습니다♡


루프탑 풍경이에요.

루프탑에서도 펍을 즐길수있어요.
하지만 아이들에게는 위험해보이는 난간 높이임을 주의하시면좋겠어요😊

다만 캠핑체험이용시 아이들이 놀수있는 놀이시설 이나 모래놀이 등등이 좀더있었으면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을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