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련카페 -무안회산백련지에 카페가 생겼어요!

 

 

남악에서 새롭게 길이 뚫린 뒤로는 ,.. 10분정도밖에 안걸리는 회산백련지

가보면 그 규모에 놀라고 ... 생각보다 너무너무 잘되있어서 더더 깜짝놀라고 감동 

어디서 ... 수익을 창출하는건지 궁금할 따름의 회산백련지입니다.

 

회산백련지는 지금 주차비 입장료가 무료입니다.

입구에서 출입체크및 발열체크를 하고있습니다.

흔히 아시는 입구쪽 주차장에 주차하지마시고

끝까지 쭈우우욱~ 따라서 들어가시면 카페와 바로 연결되는 주차장이 나옵니다.

 

산책이 하고싶으신 분들은 입구쪽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ㅎㅎ 걸으셔도 너무좋습니다^^

 

 

 

 

 

 

 

아직은 연잎도 없는 앙상한 가지들의 백련지 였지만 그 나름대로 운치있고 여백의 미가 있었던 회산백련지 였습니다,

예전에도 있었던 온실인데 이곳이 5월1일자로 카페로 오픈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생각보다 .. 너무 예쁘고 제 스타일이어서 깜놀 ㅎㅎㅎㅎ 

 

 

 

 

 

 

 

 

모종을 기르고 있는듯한 온실도 옆에 있더라구요 ㅎㅎ 

 

 

 

 

 

카페 뒤쪽으로 보이는 데크.

못보던 것들이 정말 많이 생겼어요. 지금도 계속 공사중이던데 ..... 얼마나 더 멋있어질려고 그러는지 ... ㅎㅎㅎ 

궁금하고 기대가 되네요 ^^

 

 

 

 

 

 

 

기대안하고 ... 들어가게 되는데요 

오오오옷 써프라이즈

 

 

 

 

 

내부를 리모델링 했는지 정말 깔끔하고 새것 느낌이 많이 나더라구용 

 

 

 

 

 

 

날이좋아서 그런지 내부에는 사람이 많지 않았답니다 ㅎㅎ 

 

 

 

 

메뉴를 찍어봤습니다.

날이더워 아이스크림을 시켜먹어봤습니다 ㅎㅎ 

 

 

 

 

로비쪽도 아기자기하게 세심하게 꾸며져 있는듯한 모습 ㅎㅎ 

주문해놓고 2층 식물원으로 올라가봅니다.

꺄아아아앙 제주도 저리가라네요 ㅎㅎ 여름되면 더울것 같긴한데... 온실이라 춥게 할순 없을텐데 

너무 좋더라구요 

 

 

 

 

생각보다 테이블 좌석이 많아서 골라서 앉을수있었답니다.

거리두기도 자연스레 되는듯

생각보다 사람이 많이 않았네요 .. ㅎㅎㅎㅎ 포스팅 하면 많이 알려질것같네요 ^^ 

 

 

 

 

따스한 5월의햇살

딱 놀기좋은 계절입니다 더운건 싫어잉~ 

 

 

 

 

 

 

라탄 소품들 취향저격  제 스타일이네요 ㅎㅎ 

근데 쿠션이라고 하기엔 딱딱하고 ..... 테이블이라고 하기엔 애매한 ㅎㅎㅎㅎ 

그냥 소품인가봅니다 ㅋㅋ

 

 

 

 

 

밤이면 전구에 불이 들어올거라생각하니 드라이삼아 밤에한번 가보고싶은 곳이네요 ! 

 

 

 

귤이랑 레몬이 열려있는걸 보면 실내가 정말 훈훈하구나 하고 느끼실거에요~ 

 

 

 

 

 

 

 

 

여미지 저리가라죠 ㅎㅎ 여미지 왜가나요

ㅋㅋㅋㅋ 

생각보다 너무너무 좋았던 곳 .. 야외도 너무 좋았거든요 

야외에서 백련지를 바라보며 차마셔도 너무 좋을것 같았아요

물론 지금은 연잎도 하나도 없고 휑~ 한 백련지지만 7,8월이 오면 초록빛이 물들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

 다시한번 가보고 싶은 ... 곳 ^^ 

좋은 건 나눠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