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안 회산백련지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아요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목포인근 지역 무안에 갈만한곳 회산백련지를 소개할까합니다.

규모가 상당한 곳이라 이곳은 여름에는 물놀이장, 오토캠핑장, 카페, 백련지관람 등등 다양한 놀거리가 있는 곳이랍니다.

 

 

 

 

네비를 따라가시면 입구가 보입니다~ 파릇파릇 예쁜 풍경입니다 ^^ 

 

 

 

 

 

 

 

지난번에 왔을땐 오리가 많았거든요. 오리농장이 있어서 오리들한테 밥도 줄수 있었는데 지금은 없더라구요

동물농장이 일시 중단 된다고 플랜카드가 걸려있네요 ^^ 

참고하시기 바래요 

 

 

 

 

향토음식관은 코로나가 좀 끝나면 활성화 될런지..

안에는 아직 들어가보지 못했답니다.

발열 체크 후 입장 하시면 됩니다. 

 

 

 

 

 

 

입구에 못보면 바람개비가 잔뜩 생겼네요~ 

만들어 놓은지 얼마안된 티가 납니다 ㅎㅎ 

 

 

 

 

향토음식관은 아직  뭐가 없어보였어요 

다음번에 가면 들어가 봐야겠네요~ 

 

 

 

 

정말 편했던건, 넓은 만큼 여기저기 화장실이 정말 많더라구요

얼마나 쾌적하게 관리가 잘 되어있는지.

어딜가나 화장실에 깨끗해야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는것.

매우청결함에 박수를 칩니다 ㅎㅎ 

 

 

 

 

 

 

사진찍기 딱 좋죠

그늘길에는 예전엔 우산도 걸려있고 ㅎㅎㅎ 축제처럼 뭔가를많이 걸어두던데..

아무것도 없었다는요 ㅎㅎ 

 

 

 

이곳 연못은 공사로 인해 물을 빼놓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연못자체에도 물을 많이 빼놓은 듯한 얕은 수심이었지요.

 점점더 좋아지고 있는 백련지 입니다 

 

 

 

 

이건 무엇일까요

표고버섯이에요

생각보다 꽤나 대량으로 세워져있더라구요.

이제 막 세워놓은 듯 했답니다. 과연 .. 야생에서 잘 자랄지 의문입니다 .. ㅎㅎ 

 

 

정말 대 만족 이었던건.

항상아쉬웠던게 그넓은 부지에 아이들 놀이터가 하나도 없는거 였거든요 ,,

짜잔 드디서 짚라인이 생겼습니다!!!!! 

놀이터가 생겼어요 ~~~~~^^

 

 

 

 

 

5월인데도 벌써 볕이 따가워 ...

얼굴이 타들어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모자는 필수에요

땡볕이거든요 ㅠㅠ 

 

 

 

 

포토존 ^^ 

 

 

 

 

미끄럼틀이 .. 관리는 좋을듯한데

이런 ...

저미끄럼틀은 여름에는 살이 불타오를것만같아요.

지금도 뜨거워서 아이들 살갗이 데이고 쓰라려 하더라구요 ㅠㅠ

긴바지 필수입니다~ 

 

 

 

 

 

짚라인은 2대인데 높이가 달라요~

 

 

 

 

 

 

아직은 연잎이 피지 않는 시기라 .. 열심히 잎을틔울 준비를 하고 있는듯 했습니다,

 연꽃은 항상8월쯤 봣던거같아요

금방 초록잎으로 가득 차겠죠 ? 

 

 

 

 

얼마나 더 예뻐질런지 ,, ^^ 

 

 

 

 

이곳은 .. 아이들이 사람없을때 몰래 킥보드 타고 내려오기 좋은곳이에요 ,,

데크에서 타면 소리가 너무 커서 못타게했는데 ..

말을듣나여

몰래 내리막으로 슝~

혼났습니다 ,.,ㅋ

 

 

 

 

 

 

이곳은 바로 공연장인데요

정말 좋은게 비오는날 여기서 킥보드를 탈수있다는거 ~~!

대박이죠 ? ?  ㅎㅎㅎㅎ 다음번에 비올때 ㅎㅎㅎㅎ 꼭 찬스 써야겠어용 ㅎㅎㅎ 

 

 

 

 

 

이곳은 어디 .. 회산백련지 맞는가 .., ? ㅎㅎㅎㅎ 

 

 

 

 

 

동양 최대의 백련 자생지

어마어마한 타이틀이네요 

 

 

진짜 작년과는 다르게 새로운 곳들이 많이생겼어요

쉼터로 딱~ 

그리고 자연스레 거리두기 ㅋㅋ 

 

 

 

 

유난히 초록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모든풍경이 다아름답고 좋았습니다 .. 

 

 

 

 

 

 

가운데 온실 카페 있는곳에오니 ... 이건 쉼터가  ㅎㅎㅎㅎ 애들이 킥보드 타고 싶어했어요 ㅠ ㅋㅋ 

 

 

 

 

 

카페 야외 인데요 

저초록초록 풀은 .. 빠지면 연못이라능거 ㅎㅎ 

 

 

 

너무 평화로워 보이는 장면 입니다 ~ 

내부도 너무예쁜 카페는 지난 포스팅으로 따로 해놓았어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들 지쳐서 오기 딱좋은곳 어른도 같이 지친다는것 주의하세요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