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라남도농업박물관


나불도에 위치하고있는 전라남도농업 박물관
관리가너무 잘되있고 무료관람 임에도 불구하는
관람객이 거의없는 곳이랍니다.


주차장도 널찍하구요 화장실도깨끗하고
뛰어놀기 정말좋은곳이에요^^



열심히 지도를 사진에 담아봅니다,
넓어서 다리가 아팠습니다 ㅠㅠ


발열체크를 하고 입장합니다,
예전에는 이곳에서 무화과 축제도했었는데 ...
코로나가 모든 것을 바꿔놓았지요
무료관람이라는 ㅎㅎㅎ
아이들에게 농업에대해 알려주기 좋은 곳이었답니다,



널찍하지만 바닥이 울퉁불퉁해서 저곳에서 킥보드를 타지는 못하겠네요 ㅎㅎ


분재가 많이 있었습니다,
이거슨 개인의 취향인가 .. .ㅎㅎㅎ
아이들이 신나게 넒은 운동장을 누비기 시작합니다
저희밖에 없었다는 소오오오름



초가집에 상단히 관심이 많아 보였던 아이들 입니다.
초가집 ... 지금은 참 이런곳에 오지 않고서야 보기 어려운 광경이죠
아이들에게 초가집을 설명해 주기에는 이렇게 직접 보여주 는 것이 최고죠


아이들이 신나게 산책을 합니다



이곳은 민속놀이 체험장입니다,
사람이 없어서 저희만 체험하고 오기 좋았죠
굴렁쇠부터 방아찧기 투호 윷놀이 팽이 등등



예날팽이라니 ㅎㅎㅎ 우리아들은 베이블레이드만 할줄아는데 ㅎㅎㅎ
저도 어렵더라구요 ~ ㅋㅋ


갑자기 넌센스 퀴즈가 생각나에요
맞아야만 사는 ... 것은 ?
팽이 ㅋㅋ


윷놀이도 대형윷놀이라 재밋게 하고왔네요
박물관고 꽤 볼것 이 많았는데 예전에 가봤어서 이번에는 코로나라 ... 안들어가고 밖에서 놀아왔네요
그외에 물레방아도 볼수있고 두레박도 볼수있고
닭도 기르고있어서 아이들이 닭도 많이 보고왔어요
하지만 저는 ㅠㅠ 조류를싫어해서 멀리서만 보고있었다는요 ,.,, ㅎㅎㅎ
아이들이 지쳐서 나오는곳
어른도 지쳐 나온다는 함정이 ㅋㅋㅋㅋ

목포에서 10분거리니..
언제든지 편하게 아이들과 뛰어놀러 갈수 있을 것 같아요

아이들이 참 신기해 했던 움집 ? 움막 ? ㅎㅎ 

물방아 신기하죠

저안에 연못에 ..거북이가 있었어요 ㄷㄷㄷ ㅋㅋ 

너는거북이냥 자라냥

두마리라는거 ㅎㅎ 

닭의 종류가 이렇게많은줄 몰랐네요 ㅋㅋ 

아이들에게는생소한 장독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