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남 트윈브릿지 카페에 다녀왔어요

두개의 진도대교
트윈브릿지가 보이는 너무너무 예쁜 카페가 5월 22일 대 오픈을 하였어요
사실 오픈일인지도 몰랐는데 진도가는길에 우연히 보게된 곳인데..
그냥 너무 예뻐서 홀린듯 끌려서 들어가게되었답니다.

이곳은 진도대교가 있지만 진도가 아니고 소재지는 해남이라고 해요
참신기하죠 ㅎㅎ 다리를 건너야지만 비로소 진도죠 ㅎㅎ
해남 우수영이랍니다
경계선에 있는곳 ㅎㅎ
울돌목은 이순신 장군덕에 꽤나 유면한 곳이죠
아이들에게도 역사공부 시켜주기 참 좋은 역사의 현장 이죠 ~
점점더 발전하고 있는 모습에 .. 우와 자주와야겠다 라는 생각을 했답니다.



진도에서 넘어오시면 진도대교를 건너서 유턴 해서 가야하구요 목포쪽에서 오시면 진도대교 건너기 전에 바로 우측으로 들어가시면 된답니다
예전에 이곳은 금강횟집이라고 횟집이 있던곳이었는데.. 우와
이렇게 꿀자리인줄 몰랐죠
이곳은 딱 카페를 해야하는 자리입니다.



외관은 그대로 살리고 리모델링을 완벽하게 해논듯 했습니다,
이곳은 진도쏠비치를 가기 위해서라도 드나드는 골목이라
앞으로도 정말로 ... 유명해 질것 같았어요 ^^


바다와 간판
그냥 제주같은 느낌이네요
요즘들어 느끼는게 코로나로 안하여 제주도 여행도 쉽게 못가고 있는지금.. 육지에서 제주느낌 비슷하게 꾸며 놓는곳들이 인기가 많은 것 같더라구요




뷰가 참좋죠 ^^ 날씨도 정말 좋았답니다 ~~

길진 않지만 산책도 할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아이들은 좀 신경써서 봐주셔야할것 같아요 ^^





카페에 들어가면 QR체크인을하고 온도체크를 하고 들어갑니다 


스콘의 가격도 괜찮더라구요

맛있는 디저트들이 있었습니다 ~~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 이었습니다.

그런데 가격은 좀 ... 사약한 편이죠 ? ㅋㅋ 뷰 값인가 봐요~ ㅋㅋ
가격은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 ^^
여느 관광지 같은 가격 이었습니다~

카페 내부에서 바라본 풍경
너무너무 예쁘죠 ??? 이곳은 내부에서 보이는 창문마다 모두예뻣어요 ~
모든곳이 사진찍기 좋은곳



뒷모습이 너무예쁘죠?
이 뒷모습 찍기 너무 어려웠어요
엄마 빨리 먹고싶다고오오오오옹오오오오오오
언능찍으라고!!! ㅋㅋㅋㅋ






사방이 바다라 내려다보기 좋은곳이었어요
아래쪽 데크는 위험하다고 통제되어었더라구요



2층내부도 너무예뻐요~
2층도 꼭 올라가 보시길 바랄게요


줌으로 당겨찍으니 ㅎㅎ 꼭 디지털 카메라로 찍은것 같네요 ^^



2층에올라가니 ~~
이렇게 똭 사진찍는곳이 ^^






제주 스러운 분위기 맘에 듭니다~~~
선인장까지 디테일이 너무 맘에 들어요 ^^
개업식이라 따끈따끈한 떡도 받고 너무 좋았답니다~~~




아래쪽 데크입니다
바다까지 데크가있는데 위험한지 .. 통제를 해놨으여
근처에는 케이블카 공사가 한창이구요 해양에너지 전시관1나 녹진 전망대 등등
갈곳이 정말 많아요
여기가 핫플
제대로 관광지가 될것 같아보이네요 ^^
발전하는 우리지역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담에 또가고 싶은 의향 있어요 ^^

너무예뻣던실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