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립 호남권생물자원관 5월25일 개관했어요!



안녕하세요
목포 고하도 해상케이블카 정류장 근처에 새로개관한 국립호남권생물자원관을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위치는 고하도 케이블카승강장을 찾아가시면 가는 도중에 나오구요 목포쪽에서는 북항쪽에서 목포대교를 타고 가시는방법과 현대삼호 사원아파트쪽으로 가시는 방법이 있을것 같네요.


정말 ...목포에 산지도 10년이 넘었는데
목포대교짓고있을때 부터 봤는데 고하도가 이렇게나 발전 할 줄 몰랐네요

고하도 놀이터 목화체험장도 너무너무 예뻐지고 있구요
아이들놀거리가 많이 있는 관광지가 인기가 있는것 같아요.

원래 지난주금요일이 개관식이었는데 당일 내부 사정으로 여기가 되었는데 2021년5월25일 화요일에 정식 개관을 하였더라구요.
평일이라 평일찬스로 한적한 생물자원관을 누리고온 지인들을 보고 저도 너무너무 가고싶어서 ㅎㅎ
다음날인 오늘 퇴근하고 바로 아이들을 데리고 놀이터만 다녀왔답니다.

날씨가  흐려서 그런지 저희 포함 4가족 정도가 놀고있어서 매우 한적했답니다,
그리고 제가 늦게왓기 때문에 폐관시간이 5시30분이라
입장권은 끊지 않고 내부는 다음에 살펴보기로 하고 놀이터만 즐기다 왔죠~

내부도 상당히 좋았던걸로 알고있어요
체험도 할수 있구요
그리고 과학관처럼 회차당100명씩 인원제한이 있어서
사전예약을 해두면 좋을것 같더라구요.
코로나가 일상을 많이 바꿔놓았습니다.

이  미래에서 온듯한 형상의 미끄럼틀 보이시나요
마치 과학관에 있어야만 할것 같은 미래에서온 미끄럼틀
높을수록 스릴은 넘칠텐데 걸어올라가는게 만만치 않다는거 .. ㅋㅋㅋ

몇번오르락 내리락하더니 지쳤는지 그 재미있는 미끄럼틀은 두고 안탑니다 ㅋㅋ

다만 ,,,
너무 높고 길어서 사람이 붐비는 날에는 반드시 위쪽에 안존요원이 있어야만 할 것 같았어요
혹시나 아이들끼리 밀고 부딪히고 떨어지기라도 할까봐 너무 무섭긴 하더라구요

역시 새것은 다좋아요

그네들도 옛날 그네같지 않게 다양한 모습입니다.

저 그네 보이시나요
아이가 둘이 탈수있는건데 ㅋㅋㅋ  너희 아이들이 둘이타는데 뭐가 모습이 우스웠어요 ㅋㅋ

트램폴린도 아이들이 무척좋아하더라구요
어른은 모르고 건너가다 발이 푹 빠져서 넘어질수도있으니
앞을 잘보고 걸으시길바래요 ㅎㅎ

확실히 옛날 놀이터랑은 많이 다릅니다,
처음이라 모든것아 깨뜻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이 미끄럼틀이 더 안전해 보이네요

반대편에는 아기자기하게 유아놀이터도 있고 짚라인도 있었어요
사진에 다 담지 못해 아쉽네요

문어놀이터가 시그니처 같은 느낌
아이들이 너무좋아해서 다음데 또 가고 싶은 곳이랍니다.
앞으로 인기가 훨씬많겠죠 ??
아이들의 안전에 유의 해서 재밋게 노시면 될것같아요


짜잔 여기가 제일 맘에 듭니다
어른들이 앉아서 쉴수있는공간 ㅎㅎㅎㅎ
너무좋아요
역시 새거라 좋다니깐요 ㅎㅎㅎ


눈에 띄는 문어놀이터 ㅎㅎㅎ
다음에는 꼭 사전예약하고 실내에 들어가서 여러가지 체험도 꼭 해보고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