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물맞이길105 카페 또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맞이길105 카페를 또 소개할까합니다
왜냐면 ..지난번포스팅때보다 훨씬 예쁜 사진들을 많이 담아왔기 때문이에요 ^^
아이들을 데리고 가기 참 좋은곳 물맞이골산림욕장에는
아주예쁜 ㅁㅁㅇㄱ105  물맞이길105 카페가 있답니다.
목포에서 오시는분들은 무안읍 초당대학교 정문을 지나기전 바로 우측으로 꺾어 들어가시면
아주예쁜 힐링스팟들이 많이 나오죠

정말 기대되는건 ... 무안군에서 현재 공사중인 무안치유의숲힐링센터? 그곳의 완공일자가 너무 기대된다는거죠.
규모가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핫플될듯합니다.
어서 공사가 마무리 되었음 좋겠습니다^^

물맞이골에 가재를 잡으러 가기위해 아이들과 방문했는데
다행히 저희만 있어서 한적하게 티타임을 즐길수 있었답니다,
요즘 창문에 비친 바깥 풍경은 어딜가나 예쁘죠?
초록초록 초여름이죠
첫 오픈했을때는 샌드위치 메뉴는 없었는데
이젠 간단하게 배도 채울수 있을것 같았답니다

인테리어가 딱 제스타일 입니다
조명도 예뽀

대형 화분들이 플랜테리어에 효과적입니다,
규모가 크지는않지만 내부가 참 .. 인별스램 용으로 잘꾸며져 있는것 같았어요
어디서 사진찍어도 예쁘다요 ㅎㅎ

또다른 내부입니다,
이곳에서 사진찍으면 그냥 .. 막찍어도 잘나오겠죠?
화장실, 세면대 마저도 예쁜 이곳 ㅎㅎ

없던 바람개비들이 생겼습니다,
위층은 가정집인듯했어요
아이들 소리가 들리더라구요 ^^
이곳에 사는 아이들은 자연과함께 ㅎㅎ 힐링 하면서 살것 같아요

정문쪽에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여기저기 야외 공간도 있어서 거리두기하며 힐링 할 수 있었답니다

전구들을 보아하니 해질녘 풍경도 궁금해집니다 ㅎㅎ
저녁시간 카페는 .. 아이들이 좀더 커야 가능한거겠.....죠?흑흑

좀더 더워지면 밖에 앉아 있기는 힘들것 같아보였어요
이날도 기온이 심상치 않았다죠 ㅠㅠ ㅋㅋ

쨍하니 햇빛도 너무 좋았던날
한적하니 너무 좋습니다

저희아이들이 참 좋아했던 하양이 까망이 강아지는 물맞이길105 카페의 마스코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해요 ㅎㅎㅎ
애들이 아주 이녀석들 앞에서 자리를 뜨지 못한답니다

이곳은 베이커리 디저트류들이 참 맛있더라구요
티라미수 케이크를 달달하니 입에 털어넣습니다
당떨어져 ........ㅎㅎㅎ

이곳은 포토존이죠
아이들이 옹기 종기 앉아서 사진찍기 좋은 곳이랍니다

물맞이골 놀러갈때마다 들리고 싶은 곳
그리고 앞으로 더더 유명해 질것같은데요 ㅎㅎ
치유의 숲 관광단지도 형성되고 찾는이들이 많아지면 ㅎㅎ 장사가 더 잘될것 같아요
돌아올때보니 카페가 만석인것 같더라구요 ~
다음에 또 가봐야겠어요 ~
이상 분위기 좋은 힐링 카페 물맞이길105 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