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압해도 바다정원 카페 뷰가 너무 좋아요

지난주말은 압해도를 다녀왔어요
신안군은 홍보에 의하면 1004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마치 대한민국의 필리핀같은 ㅎㅎ지역으로 볼수있어요
신안군의 메인 읍이라 하면 바로 압해도라고 할 수 있는데요
목포에서는 북항 고속도로를 타면 아주 쉽게 압해대교를 건너 접근할 수 있답니다.
현재는 아직 압해대교를 지나 마을길을 지나야해서 시속 40 정도로 밖에 가서 주말에는 차가 꽤나 밀리는 편이지만
곧있으면 중앙을 관통하는 넓은 길이 생긴다고 하니
다른 섬들에 대한 접근성이 훨씬 좋아질듯합니다.

압해읍에 위치하고 있는 바다정원은 운전하고 가다보면 오른쪽에 딱 보입니다,
네비찍고 가시면 될것같아요
옆에는 파리바게트가 있구요 두곳은 희한하게 내부가 통로로 연결이 되어있답니다 ㅎㅎ

바다에서 실컷 모래놀이하다가 집에 갈즈음 들린 이곳입니다,
메뉴판을 찍어보았습니다.
목이 말라서 그랬는지 스무디가 참 맛있었습니다.
커피맛은 맛보지 못해 ㅎㅎㅎ 궁금하네요

내부는 음 글세 .. 딱히 우와~ 이정도는 아니었떤거같아요
지나가는 길목이라 외부인들이 자주 들릴것 같은 느낌

보이시는 곳이 파리바게트와 연결된 내부 통로입니다

빵을서 카페로 넘어 올수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 ;ㅋㅋ

바깥뷰가 참좋죠 ?
바다 뷰 입니다 ㅎㅎ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습니다

사진찍기 좋은 대형 거울도 있네요 ㅎㅎ 이런거 집에 두면 ..
아마 애들이 깨먹겠죠 ?ㅋㅋㅋ

널찍널찍한 내부입니다 ㅎㅎ
일단 카운터 쪽에서 코로나 명부를 작성하고 들어간다는점
참고해 주세요

외부에서 바라본 바다정원카페
언뜻 보면 전원주택같기도 하네요 ^^ 뷰가 참 좋네요

카페에서 바라본 바다 풍경입니다
아래쪽으로 해안 도로가 생기고있어요 ㅎㅎ 얼마나 길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궁금해 집니다

거리두기가 가능한 테라스 ㅎㅎ

아이셋과 지칠대로 지쳐버린 엄마를 도촬해 주셨군요 ㅋㅋㅋㅋ 그래도 너무 즐거운 하루엿답니다.
앞으로 더더더욱 발전할 압해도 그리고 1004대교로 이어진 여러 섬들의 발전이 기대됩니다
언제 날잡고 섬투어 제대로 해야겠어요
참 기술좋죠 ? 섬끼리 전부 연결되서 차로도 갈수있고 ㅎㅎㅎㅎ 압해도 자주 이용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