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회산백련지 동물농장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목포근교 무안 회산백련지 동물농장을 소개할까 합니다. ^^
회산백련지는 동양최대의연꽃 군락지로 부지가 상당히 넓고 부대시설이 갈수록 다양해 져서 요즘 핫플로 뜨고 있는 곳이에요.
카페 물놀이장 캠핑장에 이어 동물농장까지 새로 리뉴얼 되서 오픈 되었어요.
생각보다 너무 깨끗하고 좋아서 반하고 왔답니다.
남악에서는 차로 15분도 채 안걸리는 위치로 편하게 다녀오시기 너무 좋을것 같아요






네비에는 회산백련지를 찍고 가시면 되구요
차량을 생각보다 안까지 끌고 들어가시는게 동물농장과는 가깝더라구요.
아이들 데리고 이 더운날 많이 걷고 싶지 않으신 분들은 차를타고 좀더 안쪽으로 들어가시길 권해드립니다

이제막 리뉴얼되서 정말 깨끗한 모습이죠?
미니동물원치고는 ㅎㅎㅎ정말 괜찮은 곳인것 같아요

주요 동물들은 당나귀 말 토끼 공작 미어캣 양 이었는데요
동물들을 보기힘든 곳에서 이렇게 쉽게 당나귀를 볼수 있다니 !
무엇보다 미어캣과 공작이 잇는거 보고 ㅎㅎㅎ 너무 좋았어요

먹이 판매는 아직 안아고 있는것 같아요
아이들과 함께이신분들은 배추한포기나 당근등등 먹이를 챙겨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람들이 염소인줄알고 착각한동물
이발한 양 입니다 ㅋㅋㅋ 아주깔끔하게 이발을해서 ㅋㅋㅋㅋ 보기에도 시원해보이네요
여름맞이 이발인가요 ㅋㅋ

와구와구 배추를 참 잘 먹습니다 ㅎㅎ

깨끗한 사육장 ㅎㅎ
하지만 동물원 특성상 여름에는 냄새가 좀 많이 나는건 어쩔수 없는것 같아요
백련지는 곳곳이 돗자리 깔고 쉴수 있는곳이라 ㅎㅎ
동물먹이만 주고 근처에서 자리를 깔고 식사를 즐기셔도 될것같아요

조랑말 같아요 ㅎㅎ
멋진 헤어를 가지고 있네요 ㅋㅋ

ㅋㅋㅋㅋ 밥달라고 고개를 쭈우우우우우욱
말아~밥 여깃다잉

지금도 한창공사중이라 앞으로 또 어떤 변화가 있을지 기대가 되더라구요
그외에 지금 연잎들도 항상 자라서 ㅎㅎ 곳있음 연꽃 축제도 할 것 같아요 .

아직 완성이 덜된곳도 있음음 참고해 주세요 ^^

마침공작이 날개를 폇다해서 잽싸게 달려가 봅니다 ㅎㅎ
공작은 어떤밥을 줘야하나 ㅎㅎ
아마 조만간 먹이 자판기가 생기지 않을까 싶네요

곳곳에 벤치도 많고 ㅎㅎ 일로 시장에서 사온 치킨을 까서 먹습니다 ㅋㅋ

꽃으로 만든 시계탑ㅎㅎㅎ
만드는데 고생좀 했을것 같아요 ㅎㅎ
하나둘씩 완성도가 높아지고 있는것 같은 백련지
매우 만족 스럽습니다 ^^

푸릇푸릇 연잎이 너무 예쁘죠 ??
식물 성장 속도가 어마어마 한것같아요
불과얼마전만 해도 아무것도 없었는데 말이죠 ;;

쉬었따갈수있는 정자들도 참 많아요
어르신들도 너무 좋아하시는곳
목포나 무안 여행오시면 꼭 들러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

예쁜 연꽃을 얼른 보고싶네요 ^^

아이들과 주말에 회산백련지 나들이 어떠세요 ?
너무너무 좋은 곳이라 강추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