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목포 딸기네집케이크 생크림롤매니아


오늘은 딸아이와 회사에들렀다 근처의 딸기네집 케이크를 지나치지 못하고 ㅎㅎㅎ
평소에 저희가 좋아하는 생크림롤을 사러 갔습니다.
남악점도 있고 목포점도 있는데 목포점이 본점으로 알고있어요








위치는 목포 교육청 뒷편
노동부 뒷편 벚꽃길 길가에 있답니다 .. ㅎㅎ



내부인테리어가 남악보다는 더예뻐요
최근에 리모델링 되었나 ㅎㅎ 무척 깔끔하고 예쁘더라구요
리스 앞에서 사진도 찍어봅니다 포토존 ^^
쨍한 벽 컬러가 맘에 듭니다남악딸



이곳에서 직접 만드는 쿠키와 케이크들 ㅎㅎ
작업실이 투명해서 다보여서 깨끗함이 눈에 보입니다.





예전에 사람들과 커피도 마셨었는데 음료 맛도 괜찮았답니다





이날은 커피를 너무 많이 먹은탓에
케이크만 테이크 아웃했답니다



아기자기 했떤 의자 ㅎㅎㅎ 너무 예쁘죠 ?


인형같은 우리 아이가 앉아서 예쁘게 사진을 찍어봅니다
너무너무 예뻐요 프사감입니다



내부는 참 깔끔해요
다만 생각보다유동인구가 많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있어서
사람이 많이 붐비지는 않더라구요
생크림 딸기케이크가 참 맛있는곳
예약 주문도 가능하니 이용해 보세요 ^^